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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주문 관련

    • 주문 상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계정에서 언제든 주문 상태를 조회하고 배송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 취소는 주문 후 언제까지 해야할까요?

      오전 11시 전 까지 주문 내역에서 취소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 이후에 취소 신청을 해주셔도 제품이 발송 되었을 경우 취소 신청이 거부 될수도 있습니다.

    • 취소 후 철회도 가능한가요?

      취소 후 철회 가능합니다. 브론 고객센터로 문의 주십시오.

    • 품절로 확인되는 상품은 재입고 예정이 있나요?

      제품마다 재입고 여부가 상이하오니 궁금하신 제품 사진을 첨부하여 브론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십시오.

    • 온라인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무엇인가요?

      온라인 스토어는 신용카드와 무통장입금 서비스를 결제 수단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 휴대폰 결제, 상품권 등 다른 결제 수단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국내에서 발급된 모든 신용카드를 결제 수단으로 지정하고 있으며 해외에서 발급된 신용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한 점 유의해 주십시오.

    • 구매했는데 구매 적립이 되지 않았어요.

      할인 중인 제품을 구매하셨을 경우에는 적립금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 리뷰 작성건은 적립 언제 적립 되나요?

      리뷰 가이드에 맞게 남겨주셨다면, 일주일 이내 지급됩니다.

    • 리뷰 작성했는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은 것 같아요.

      착용한 사진(전신)과 글을 함께 올려주셔야 적립금 3,000원이 지급됩니다.

    •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할부 변경이 가능한가요?

      결제 완료 이후에는 취소 후 재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 무통장입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주문서 작성하신 후 24시간 이내 입금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주문이 접수됩니다.

    • 주문 완료 후 주문 확인서를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 스토어는 고객이 완료한 모든 주문에 대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안내 메세지를 보내 드립니다.
      다만, 주문 완료 시점과 메세지 도착 시점 간 약간의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주문 확인서를 받지 못한 경우 반드시 브론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이 성공적으로 접수 되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브론 카카오톡 채널/온라인 고객게시판/1666-9205)

    배송관련

    • 배송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당일발송 표기가 되어 있는 제품은 1~2 영업일 내 발송됩니다.
      오더 제품 및 셀렉 상품은 제품마다 발송일이 다를 수 있으므로 공지사항 게시판 내 입고지연 및 배송 현황 게시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어느 택배사로 출고 될까요?

      우체국 및 CJ 대한통운 택배를 사용중입니다.

    • 배송 현황을 알고싶어요.

      제품이 출고되면 실시간 배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카카오톡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온라인 스토어 내 마이페이지에서도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로 배송 제품은 몇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출고 가능한가요?

      택배사 픽업시간으로 인해 오후 1시까지는 주문 해주셔야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
      택배량이 많은 날에는 당일 오전 10시에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브론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바랍니다.

    • 지정일 출고도 가능한가요?

      특정일 지정 출고 가능합니다.
      브론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가능한 배송일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제품 발송 전에만 배송지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브론 고객센터로 문의 주십시오.

    • 부분 배송 가능한가요? 부분 배송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될까요?

      부분 배송을 원하실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함께 주문한 상품이 일주일 이상 지연 될 경우에는 당사에서 부분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부분 배송 이후 교환/반품시에도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브론 고객센터로 문의 주십시오.

    교환 / 반품

    •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반품을 희망하실 경우,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온라인 사이트에서 직접 반품을 신청하거나 브론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단순 변심일 경우 일반적으로 왕복 배송비 6,000원이 청구됩니다.
      다만 포장 박스 부피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브론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반품 신청하신 제품은 당사에서 수령한 뒤 5~7 영업일 이내로 처리됩니다.
      반품이 승인되면 7 영업일 이내로 환불 처리됩니다.
      환불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은 사용한 결제 수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관련

    • 모델 신체 사이즈 및 착용 사이즈가 궁금해요.

      170cm/51kg / 상의 마른 55 사이즈 / 하의 정 27 사이즈
      상체가 왜소한 편으로 하이웨스트 제품들은 주로 스몰 사이즈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 사이즈 추천 해주세요.

      고객님의 체형 및 평소 입으시는 사이즈를 브론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라이브 방송에서 착용하신 제품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궁금하신 제품 사진을 첨부하여 브론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십시오.

    • 사이즈 표와 실측 사이즈가 맞지 않아요.

      상세사이즈는 디자인과 소재, 측정 방법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신규 제품 오픈 예정과 여유 수량 오픈 예정 알림을 받을 수 있을까요?

      온라인 스토어 상에서는 알림 기능이 없습니다.
      브론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주십시오.

    A/S 관련

    • A/S 가능 한가요?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 이상인 경우, 보상은 무상 수선을 우선으로 하며 수선 불가능 시에는 교환과 환불을 순차적으로 적용하여 진행합니다.

    • A/S 접수는 어디로 해야할까요?

      브론 고객센터로 문의 주십시오.

    • A/S 진행 시 비용 및 기간은 얼마나 소요될까요?

      모든 수선 예상 비용 및 기간은 전문 감정 후 책정됩니다.

    • 직접 A/S 진행 후 문의하면 비용은 환급 가능한가요?

      모든 A/S는 브론 협력 업체에서만 가능합니다.

    • 단추 등 부속품만 추가로 받을 수 있나요?

      해당 부속품 거래처에 재고가 있을 시에 가능합니다. (제품 출시 후 3개월 이내)

    고객 계정 관련

    • 새 비밀번호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클릭하여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계정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PC 버전으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 탈퇴를 통해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모델 신체 사이즈 및 착용 사이즈가 궁금해요.
      제품 관련

      170cm/51kg / 상의 마른 55 사이즈 / 하의 정 27 사이즈 

      상체가 왜소한 편으로 하이웨스트 제품들은 주로 스몰 사이즈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 사이즈 추천 해주세요.
      제품 관련

      고객님의 체형 및 평소 입으시는 사이즈를 브론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라이브 방송에서 착용하신 제품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제품 관련

      궁금하신 제품 사진을 첨부하여 브론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십시오.

    • 사이즈 표와 실측 사이즈가 맞지 않아요.
      제품 관련

      상세사이즈는 디자인과 소재, 측정 방법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신규 제품 오픈 예정과 여유 수량 오픈 예정 알림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제품 관련

      온라인 스토어 상에서는 알림 기능이 없습니다

      브론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주십시오.

    •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교환 / 반품 관련

      반품을 희망하실 경우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 이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직접 반품을 신청하거나 브론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교환 / 반품 관련

      단순 변심일 경우 일반적으로 왕복 배송비 6,000원이 청구됩니다

      다만 포장 박스 부피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하오니자세한 사항은 브론 고객센터로 문의 주십시오.

    • 교환/반품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교환 / 반품 관련

      반품 신청하신 제품은 당사에서 수령한  5~7 영업일 이내로 처리됩니다

      반품이 승인되면 7 영업일 이내로 환불 처리됩니다

      환불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은 사용한 결제 수단에 따라 달라질  있습니다.

    • A/S 가능 한가요?
      A/S 관련

      구매일로부터 1 이내의 제품 이상인 경우보상은 무상 수선을 우선으로 하며 수선 불가능 시에는 교환과 환불을 순차적으로 적용하여 진행합니다.

    • A/S 접수는 어디로 해야할까요?
      A/S 관련

      브론 고객센터로 문의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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