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스토어는 고객이 완료한 모든 주문에 대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안내 메세지를 보내 드립니다.
다만, 주문 완료 시점과 메세지 도착 시점 간 약간의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주문 확인서를 받지 못한 경우 반드시 브론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이 성공적으로 접수 되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브론 카카오톡 채널/온라인 고객게시판/1666-9205)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