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주문 완료 후 주문 확인서를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온라인스토어는 고객이 완료한 모든 주문에 대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안내 메세지를 보내 드립니다

다만주문 완료 시점과 메세지 도착 시점  약간의 시차가 발생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주문 확인서를 받지 못한 경우 반드시 브론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이 성공적으로 접수 되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브론 카카오톡 채널/온라인 고객게시판/1666-9205)

댓글 수정
취소 수정